병원 소식을 전하는 게시판 입니다
- author
- 반짝이나라
- date
- 26-05-25 16:55
- hit
- 109
안녕하세요, 올 여름도 만만치 않게 더울 것 같네요~ 모두 건강한 여름 되시고요!
서울삼성치과 6월 진료 안내입니다.
매월 1, 3 주 토요일은 정기 휴진일로 6일과 20일은 진료를 쉽니다.
6월 3일은 선거일로 본원도 휴진합니다.
그 외의 날들은 정상진료 하오니 진료 예약에 참고해주세요~
무더운 여름 무탈히 지나가기를 기원합니다!
감사합니다.